Content

Home > News > [표]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

[표]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

time:2024-11-26 10:11:57
«--    --»

미세먼지 30% 저감을 공약했던 정부도 주의보 발령 외엔 특단의 대책은 없어 보인다.

진료소 원장 1명 등 모두 3명에 불과했다.김포공항 쇼의 주인공인 신도 요시타카(新藤義孝)

[표]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

15일 연세대 강연에서- 40대를 위한 위로를 담은 『김미경의 마흔 수업』을 낸 김 대표는 나만 빼고 다들 잘 사는 것 같지만 알고 보면 모두가 비슷하다며 불안감과 우울감에 휩싸이지 말고 10년 후를 바라보며 준비하고 공부하자고 제안.김미경 MKYU 대표 -스타 강사 김미경 MKYU 대표.10년 후가 기대되지 않으면 오늘이 재미없다 10년 뒤는 내가 다 만들어놓고 가서 만나는 것이라는 조언도

[표]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

21대 국회에선 기후위기특위 회의가 딱 두 차례 열렸다.봄바람에 친구 말이 떠올랐다.

[표]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

국립기상과학원이 지난해 내놓은 분석에 따르면 2081년쯤 고농도 미세먼지를 유발하는 대기정체 발생일이 현재보다 최대 58%까지 증가할 거라고 한다.

이런 지구에서 살라는 건 너무 이기적인 것 같단다.신달자 시인 -팔순에 17번째 시집 낸 신달자씨.

심지어 볼펜 하나마저 소중해졌죠라고 했다.내 몸을 담은 집과 가족.

17일 언론 인터뷰에서- 시집 『전쟁과 평화가 있는 내 부엌』에는 ‘아픔과 시련과 고통과 신음과 통증들은/ 모두 나의 양떼들이라 같이 최근 4년간 병환에 시달렸던 신달자 시인의 사연이 담겨 있다.‘나 여기 있어라고 아프다는 신호를 보냈어요.